네팔 지진돕기 모금활동을 시작하면서

네팔 지진돕기 모금활동을 시작하면서

세계의 지붕 히말라야 설산을 안고 살아가는 네팔에 큰 지지인 발생하여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아시아평화인권연대>에서는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모금활동을 시작합니다.
가족을 잃고 집이 무너져 내린 네팔 이웃들에게 작은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팔에서 지진이 발생하기 2주 전인 지난 4월 13일, 지난 10여년간 네팔의 가난한 어린이들을 위해 장학사업을 진행해 온 이금연님(아시아평화인권연대 협동활동가 & 국제가톨릭형제회 AFI 회원)이 네팔로 삶의 거처를 옮겼습니다. 주변의 염려와 반대를 가볍게 뒤로하고 그곳으로 떠난 그가 간 지 얼마되지 않아 인간의 힘으로 어찌해 볼 수 없는 지진으로 어려움에 처한 그곳을 보며, 그가 그 때 그곳에 간 이유를 새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믿음직한 그가 그곳에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그리고 우리의 안타까운 마음과 작은 보탬이 부디 그곳을 다시 삶의 터전으로 일구어 나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팔 카트만두에서 구호활동에 함께 하고 있는 이금연님이 보내온 소식들을 계속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멋진 뉴스레터로 만들어주신 훌륭한 자원활동가 이여주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마음을 나누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5년 4월 28일 <아시아평화인권연대> 정귀순 드림

♣ 모금계좌 : 국민은행 957501-01-441248 네팔지진피해돕기 (정귀순)

댓글

*